인도네시아 세마랑 해변 관광을 위한 7가지 추천 사항


휴가 / Friday, December 31st, 2021

Wonderful Indonesia

출처 : Unsplash

 

지금까지 세마랑은 라왕세우 덕분에 인기가 많았습니다. 이 관광지는 세마랑시의 주요 명소인 신비로운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Lawang Sewu 외에도 Semarang에는 독특한 해변이 있습니다. 세마랑에서 휴가를 보낼 기회가 있다면 다음 세마랑 해변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 마리나 비치

마리나 비치는 세마랑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입니다. 이 해변의 경우 도심에 있으며 공항에서 가깝습니다. 따라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해변에 도달하는 데 15~30분이면 충분합니다. 마리나 비치는 가족과 함께 모여 물놀이를 하거나 운동을 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해변 주변에 나무가 많아서 공기가 매우 시원합니다.

 

Semarang의 Jalan Yos Sudarso에 위치한 이 해변은 이륜차 또는 사륜차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기 때문에 마리나 비치는 방문할 가치가 있는 세마랑 시의 아이콘 중 하나입니다.

 

2. 조도해수욕장

마리나해수욕장 외에도 세마랑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조도해수욕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Batang의 Dukuh Buntu에 있는 해변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조도해수욕장의 아름다움은 상·하의 양면에서 바라볼 수 있다.

 

독특하게도 해안선에 철도 선로가 있습니다. 그 장면을 재미있는 포토존으로 만들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옵니다. 조도해수욕장은 분투해수욕장으로도 불린다. 이 해변의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해서는 입장료 3,000루피아만 내면 됩니다. 이 가격으로 기존의 모든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도해수욕장에는 해변의자, 해먹, 쉴 수 있는 정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3. 응게범 해변

Ngebum 해변은 정확히 Mojorejo Village의 Semarang 도심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따라서 단 30분 만에 해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 해변의 매력은 아직 관광객들에게 충분히 인기가 없기 때문에 매우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또한, 이 해변은 파도가 크지 않아 아이들을 데리고 해변 근처에서 놀아도 안전합니다.

 

해변은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분위기를 차분하고 그늘지게 합니다. Ngebum 해변 투어 입장료는 상당히 저렴합니다. Rp만 지불하면 됩니다.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3,000원 ​​제공.

 

4. 엠푸 란칵 비치

Karanggondang Village 지역에는 Empu Rancak Beach라고 불리는 덜 아름다운 해변이 있습니다. 이 해변은 깨끗한 바닷물과 너무 크지 않은 파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해변 주변에는 많은 암석과 산호 파편이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수영 외에도 다채로운 텐트가 설치된 라운지 의자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휴식하는 동안 좌석에서 해변의 바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해변에는 가공 해산물과 세마랑 특선 요리를 판매하는 많은 노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Empu Rancak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Semarang의 특별한 요리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5. 모로사리 사영 비치

Semarang에 있는 이 관광지는 도심과 가까우며 정확히는 Bedono Village에 있습니다. 이 해변은 매우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가지고 있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사실, 해변 주변에는 작고 아름다운 산호초가 있습니다.

 

또한 해수욕장을 가르는 터널이 있어 관광객들의 포토스팟으로 자주 이용된다. 이 해변의 위치는 Semarang의 위대한 성직자 Sheikh Abdullah Mudzakir의 무덤과도 가깝습니다. 여기에서 해안 주변의 맹그로브 숲 지역도 찾을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맹그로브 숲 지역이 보호 구역으로 바뀌었습니다. 다양한 시설을 대여하여 독점적으로 이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6. 마론 비치

마론 비치는 관광객들로 붐비는 해변 관광의 대안입니다. 이것은 전략적 위치와 쉬운 접근 때문입니다. 이 해변은 현지 및 국제 관광객들에게도 꽤 인기가 있습니다. 마론 비치의 위치는 투구에 있으며 티랑 비치 맞은편에 있습니다.

 

마론 비치는 아마드 야니 공항에서 접근할 경우 고속도로에서 약 3km 거리에 있습니다. Mangkang 또는 Ngaliyan 방향으로 대중 교통을 타고 Jrakah에서 정차하여 Tugu Muda에서 출발할 수도 있습니다.

 

7. 킵타 비치

Cipta Beach는 매력적인 파노라마를 제공하는 Semarang의 또 다른 해변 투어입니다. Cipta Beach는 갈색이지만 바닷물은 매우 파랗습니다. 불행히도, 이 해변으로의 접근은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관광객들이 이 해변을 찾는 열정을 꺾지 못했습니다.

 

이 해변은 컨테이너 터미널 뒤에 위치하며 관광지가 아닙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이곳을 Peti Kemas 해변이라고 부릅니다. 위치는 Jalan Kw에 있습니다. 반다르호, 킵타 티무르. 이곳을 방문하는 동안 석양을 바라보는 것은 사진을 찍기에 좋은 순간입니다.

 

세마랑시는 라왕세우 뿐만이 아닙니다. 세마랑시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은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해변 투어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세마랑으로의 휴가 기회가 주어진다면 가장 먼저 가보고 싶은 해변은? Wonderful Indonesia 페이지를 방문하여 세마랑의 다른 흥미로운 관광 명소를 찾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